유쾌한 가을, 로맨틱 코미디 한편...피가로~피가로~피가로

2022. 10. 9. 20:34라이프

728x90

 

고품격 클래식 오페라와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피가로~피가로~피가로>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입: D.seeD디씨드┃배급: ㈜트리플픽쳐스┃감독: 벤 르윈┃출연: 다니엘 맥도널드, 휴 스키너, 조안나 럼리┃개봉: 2022년 11월)

 

예고편 'Falling for Figaro' IMDB

 

“사랑스러운 앙상블의 카르페 디엠 코미디”
“멋진 스코틀랜드 풍경, 완벽한 가창력,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로맨스”
유명 오페라 아리아의 대향연! 본격 귀호강 오페라 로코!
인생도 사랑도, 찬란한 2막이 시작된다! 메인 예고편 공개

 

오페라 가수를 꿈꾸는 펀드 매니저의 유쾌한 인생 2막 스토리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 <피가로~피가로~피가로>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피가로~피가로~피가로>는 런던의 잘나가는 펀드 매니저 ‘밀리’가 오래 전부터 꿈꿔왔던 오페라 가수에 도전하기 위해 스코틀랜드로 떠나며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여정을 그린 오페라 로맨틱 코미디. 공개된 예고편은 남은 인생을 펀드 매니저로만 살고 싶지 않은 ‘밀리’가 갑분 퇴사를 선언하고 오페라를 배우기 위해 음악원에서 추천해준 선생님을 찾아 스코틀랜드로 떠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은퇴 후 농가에서 제자를 가르치고 있는 일명, 드럼버칸의 미친 디바 ‘메건’으로부터 혹독한 스파르타 레슨을 받는 모습이 이어져 ‘밀리’의 험난한 오페라 가수 도전기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멀티잡을 뛰며 오페라 경연을 준비하고 있는 ‘맥스’는 평온한 마을에 난데없이 나타난 ‘밀리’가 영 못마땅한 가운데, 티격태격 케미 속 설렘이 싹트는 유쾌한 혐관 로맨스(서로를 싫어하는 관계에서 시작되는 로맨스)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마침내 꿈의 무대에 오른 ‘밀리’의 모습과 함께 “사랑스러운 앙상블의 카르페 디엠 코미디”(Variety), “멋진 스코틀랜드 풍경, 완벽한 가창력,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로맨스”(National Post)와 같은 해외 매체의 호평 리뷰도 이어져 기대감을 더한다. 로시니의 대표적인 희극 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중 경쾌한 선율이 인상적인 ‘나는 이 거리의 만물박사’ 아리아 속 “피가로~피가로~피가로”를 열창하는 ‘맥스’의 모습도 담겨 있어 이제껏 본 적 없는 초특급 오페라 로코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다.

 

 

고품격 오페라 로코에 걸맞게 영화 전반에 유명 오페라 아리아의 대향연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영화팬들은 물론 클래식 오페라 애호가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모차르트의 ‘피가로의 결혼’,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 비제의 ‘카르멘’ 등 익숙한 명작 오페라의 아리아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어서 본격 귀호강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더해 엘리자베스 2세 여왕도 사랑한 지역으로 유명한 스코틀랜드 북부 하이랜드의 그림 같은 풍광도 만날 수 있어 스크린으로 떠나는 특별한 오페라 로맨스 트립을 선사할 예정이다.

 

 

바쁜 일상 속, 마음 속에 간직한 꿈과 열정의 설렘을 깨울 영화 <피가로~피가로~피가로>는 행복을 찾아 LA로 떠나는 ‘웬디’의 특별한 모험을 그린 다코타 패닝 주연 영화 <스탠바이, 웬디>를 연출한 벤 르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거기에 영화 <하워즈 엔드>(감독 제임스 아이보리)로 미국 아카데미 미술상을 수상한 프로덕션 디자인 제작진이 참여해 영상미에 품격을 더했다. <아이 엠 우먼>, <덤플링> 등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 다니엘 맥도널드가 오페라 꿈나무 ‘밀리’ 역을, <맘마 미아!2>에서 콜린 퍼스가 맡은 ‘해리’의 젊은 시절 역으로 출연해 친숙한 휴 스키너가 만년 오페라 가수 지망생 ‘맥스’를 맡았다. 또한 영국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명품 배우 조안나 럼리는 괴팍한 전직 오페라 디바 ‘메건’으로 변신해 개성 만점 카리스마 폭발 연기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아리아 선율과 유쾌한 웃음이 어우러져 올가을 피가로와 사랑에 빠지게 할 고품격 오페라 로코 <피가로~피가로~피가로>는 11월 개봉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