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슈퍼스타 아이콘 <엘비스>

2022. 5. 29. 13:43라이프

728x90

 

전 세계가 사랑한 전설의 슈퍼스타 ‘엘비스 프레슬리’의 음악과 생애를 담은 영화 <엘비스>가 2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l 감독: 바즈 루어만 l 출연: 오스틴 버틀러, 톰 행크스 외 ]

영화 <엘비스>는 트럭을 몰던 무명가수 ‘엘비스’가 그를 한 눈에 알아 본 스타메이커 ‘톰 파커’를 만나 단 하나의 전설이 되기까지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음악과 무대, 그보다 더 뜨거웠던 삶을 그린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1950년대 ‘엘비스 프레슬리’의 데뷔시절 무대를 뜨겁게 달군 공연장면으로 시작된다. 화려한 핑크색 수트를 입고 트레이드 마크인 골반춤 퍼포먼스와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엘비스 프레슬리’와 그의 눈빛, 표정 하나하나에 열광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는 관객들의 모습을 교차해 마치 콘서트 현장에 온 것 같은 생동감을 선사한다. 또한 스타메이커 ‘톰 파커’와의 만남부터 은밀한 사생활과 수십 년 동안 슈퍼스타로 군림한 ‘엘비스’의 성공과 위기의 상황을 리드미컬한 편집으로 그려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음악이 휘몰아치는 가운데, ‘엘비스’의 어린 시절부터 50년대, 60년대, 70년대까지 각 시대별 ‘엘비스’의 스타일링과 다이내믹한 공연 장면을 함께 엿볼 수 있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엘비스>의 타이틀롤을 맡아 단숨에 할리우드 루키로 떠오른 배우 오스틴 버틀러가 ‘엘비스 프레슬리’를, 설명이 필요 없는 미국의 국민배우 톰 행크스가 평생을 함께한 매니저 ‘톰 파커’ 역을 맡아 남다른 호흡을 자랑한다. 여기에 <로미오와 줄리엣><물랑루즈><위대한 개츠비> 등 매 작품 압도적인 영상미와 탁월한 연출력을 자랑하는 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 바즈 루어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신뢰를 더한다. 

시대를 뒤흔든 아이콘 ‘엘비스’의 음악과 생애를 화려한 비주얼, 압도적인 영상미, 감각적인 OST로 담아낸 영화 <엘비스>는 오는 7월 극장 개봉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