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은 신의 영역...<토르: 러브 앤 썬더>

2022. 5. 29. 13:55라이프

728x90

 

2022년 7월, 올여름을 압도할 최고 기대작으로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는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토르: 러브 앤 썬더>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원제: Thor: Love and Thunder┃감독: 타이카 와이티티┃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테사 톰슨, 크리스찬 베일, 타이카 와이티티 외┃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개봉: 2022년 7월]

 

IMDB

Thor: Love and Thunder (2022) - IMDb


7월, 이것이 바로 신의 영역! 토르-마이티 토르-코르그-발키리의 새로운 여정!
전 우주를 위협하는 신 도살자 ‘고르’ 최초 등장에 전 세계 팬들의 시선 집중!
마블의 역대급 스케일 X 파워 X 액션 담은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티저 예고편 24시간 조회수가 약 2억 9백만을 돌파하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한 <토르: 러브 앤 썬더>가 올여름 극장을 압도할 스케일과 액션을 기대케 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올여름 최고 기대작의 서막을 알린다. 주인공 ‘토르’(크리스 헴스워스)는 마블 대표 히어로이자 천둥의 신으로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화려한 의상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포스를 드러내고 있다. 그와 나란히 자리잡은 ‘마이티 토르’(나탈리 포트만) 또한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 상상을 뛰어넘을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한다. 여기에, 전편에서 ‘토르’와 유쾌한 케미를 만들어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코르그’(타이카 와이티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발키리’(테사 톰슨)의 모습은 새로운 시너지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히, 베일에 쌓여 있던 메인 빌런 신 도살자 ‘고르’(크리스찬 베일)가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 전 우주적 스케일의 역대급 위협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코르그’의 유쾌한 매력이 담긴 목소리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은 슈퍼히어로 ‘토르’의 지난 여정을 임팩트 있게 보여주며 흥미를 더한다. 우주를 통틀어 독보적인 파워와 존엄을 자랑하는 천둥의 신 ‘토르’의 모습은 전 여친이자,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제인 포스터’(나탈리 포트만)의 등장으로 분위기가 반전되며,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비주얼로 등장한 빌런 ‘고르’가 신들을 향한 증오를 드러내며 신들의 몰살을 선언하고, 그에 대적하기 위한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믿고 보는 신들의 등장”이라는 카피는 천둥의 신 ‘토르’, 신 도살자 ‘고르’, 올림푸스의 신 ‘제우스’까지 압도적인 파워를 가진 캐릭터들의 만남을 예고해, 올여름 극장을 압도할 단 하나의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전작 <토르: 라그나로크>를 통해 독보적 개성의 연출력을 선보이며 시리즈 최고 흥행 성적을 기록한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다시 연출을 맡아 화제다. 천둥의 신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의 컴백과 새로운 히어로 ‘마이티 토르’ 로 변신한 나탈리 포트만, ‘고르’ 역의 크리스찬 베일, ‘제우스’ 역의 러셀 크로우 등 할리우드 대표 스타들의 역대급 라인업은 시리즈 사상 최고의 스케일과 재미를 선사할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