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포켓몬스터...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

2022. 5. 22. 18:40라이프

728x90

 

<극장판 포켓몬스터DP: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가 스펙터클한 모험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반전 세계 탐험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감독: 유야마 쿠니히코ㅣ수입: ㈜포켓몬코리아ㅣ배급: NEWㅣ개봉: 2022년 6월 1일]


미지의 반전 세계를 탐험하기 전, 이것만은 알고 가세요!
반전 세계의 주인부터 꼭 알아야만 하는 필수 규칙까지!
모든 것이 담긴 ‘반전 세계 탐험 가이드 영상’ 전격 공개!


오는 6월 1일 개봉을 앞둔 <극장판 포켓몬스터DP: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가 반전 세계와 현실 세계를 오가는 거대한 스케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미지의 반전 세계에 대한 모든 것이 담긴 ‘반전 세계 탐험 가이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DP: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는 끝나지 않은 전설의 포켓몬들의 배틀로 위험에 빠진 반전 세계와 현실 세계를 구하기 위해 감사포켓몬 ‘쉐이미’와 ‘지우’, ‘피카츄’가 나서면서 시작되는 모험 이야기.

 


공개된 영상에서는 감사포켓몬 ‘쉐이미’와 함께 반전 세계를 탐험하게 된 ‘지우’ 일행의 모습이 등장한다. 우연히 만난 ‘무한 박사’를 통해 반전 세계가 현실 세계 뒤쪽에 붙은 또 하나의 세계임을 알게 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기라티나’가 반전 세계와 현실 세계를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유일한 포켓몬이자 반전 세계의 주인임이 밝혀지고 있다. 앞서 반전 세계는 물론 현실 세계까지 위험에 빠지게 되는 전설의 포켓몬 ‘기라티나’와 ‘디아루가’의 역대급 배틀이 예고된 데 이어 감사포켓몬 ‘쉐이미’의 비밀과 반전 세계를 차지하려는 수수께끼 인물 ‘제로’까지 상상 이상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감케 한다. 이외에도 반전 세계에만 존재하는 검은 구름과 물건에 대해 꼭 알아야만 하는 필수 규칙이 이어져 반전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더하며 이곳에서 어떤 모험이 펼쳐지게 될지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숨겨진 반전 세계를 탐험하기 전 알아 두면 더욱 재미있는 ‘반전 세계 탐험 가이드 영상’을 공개한 <극장판 포켓몬스터DP: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는 6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