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한 요즘 웹툰, 알고보면 실화?...<캐릭터>

2022. 10. 19. 20:31라이프

728x90

 

청춘 로맨스부터 미스터리 드라마
서스펜스 스릴러까지 장르 불문 열연!
일본 대표 배우 스다 마사키 연기 변신 화제!

 

올가을 가장 기대작으로 떠오른 다크 서스펜스 스릴러 <캐릭터>가 장르를 불문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활약하는 주연 스다 마사키의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독: 나가이 아키라 | 원안/각본: 나가사키 타카시 | 출연: 스다 마사키, Fukase, 오구리 슌, 나카무라 시도, 타카하타 미츠키 | 수입: 대원미디어㈜ | 제공/배급: 트윈플러스파트너스㈜ | 개봉: 2022년 10월 19일]

 

청춘 로맨스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밀실 탈출 호러 <큐브>
미스터리 화제작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
다크 서스펜스 스릴러 <캐릭터>까지!
전천후 활약 스다 마사키 ‘만화가’로 변신!

 

충격적인 살인 사건을 목격한 만화가가 범인을 주인공으로 한 만화로 대박을 터뜨리며 벌어지는 다크 서스펜스 스릴러 <캐릭터>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일본 대표 배우 스다 마사키가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스다 마사키는 2009년 ‘가면라이더 W’에서 첫 주연으로 데뷔한 이후 2014년 제37회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 배우상, 2018년 제41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남우 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영화상을 휩쓸며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2021년 국내 개봉해 3.9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는 우연히 만나 급속도로 사랑에 빠진 두 대학생의 5년 동안의 연애를 그린 현실 공감 청춘 로맨스로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얻었고, 스다 마사키는 ‘무기’ 역으로 열연하여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배우부문 화제상을 수상하는 등 인기를 입증했다. 이어 그는 1997년 개봉한 빈센조 나탈리 감독의 <큐브>의 최초 리메이크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동명 영화 <큐브>에서 천재적 수학 실력을 가진 엔지니어로 열연하며 깊은 심리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누적 1,3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22년 방영한 드라마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에서는 뛰어난 언변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특별한 대학생 ‘쿠노 토토노우’ 역을 완벽한 싱크로율로 열연하며 높은 시청률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오는 10월 19일 개봉을 앞둔 다크 서스펜스 스릴러 <캐릭터>에서 스다 마사키는 뛰어난 그림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착한 성격 탓에 악역을 그리지 못해 만년 어시스턴트인 만화가 ‘야마시로 케이고’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스다 마사키는 “연기에 대해 고민이 많던 시점에 출연을 제안받았다. 처음 <캐릭터>의 대본을 읽었을 때 ‘아직 계속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출연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자신에게도 운명처럼 다가온 작품인 <캐릭터>의 첫인상을 전했다. 또한 촬영 전부터 프로의 도움으로 그림을 빠르게 모사하는 방법 등 지도를 받았고, [20세기 소년] 우라사와 나오키의 모습 속에서 만화가의 태도를 공부하며 캐릭터를 열정적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다 마사키의 노력으로 완성된 만화가 ‘야마시로’ 캐릭터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가며 깊은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SF 스릴러 걸작 [20세기 소년]을 공동 집필한 나가사키 타카시의 각본과 나가이 아키라 감독의 첫 스릴러 연출로 완성된 <캐릭터>는 스다 마사키, Fukase, 오구리 슌 등 명배우들의 열연과 일본 레전드 만화가들의 작화 참여, Yaffle X Rinne X ACANE 등 신예 아티스트들의 트렌디한 음악이 더해져 밀도 높은 서스펜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사회 이후 관객들과 장르물 웹툰 작가들의 추천사가 쏟아지며 올가을 진정한 흥행 복병으로 떠오르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장르 불문 명품 연기를 선보이는 스다 마사키의 ‘만화가’로서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하는 2022 가장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스릴러 <캐릭터>는 오는 10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