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루피' 깜짝 한국방문...원피스 필름 레드

2022. 10. 19. 20:18라이프

728x90

 

제24회 BIAF X 토에이 애니메이션 특별전
<원피스 필름 레드> 비주얼 최초 공개!
초대형 ‘루피’ 애드벌룬 등장까지!

 

오는 11월 극장가에 ‘원피스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 <원피스 필름 레드>의 제작사 토에이 애니메이션 특별전이 제24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2)에서 개최돼 시선을 모은다.
[원작/ 총괄 프로듀서: 오다 에이치로 ㅣ 감독: 타니구치 고로 ㅣ 각본: 쿠로이와 츠토무 ㅣ 수입: 에스엠지홀딩스 주식회사 ㅣ 배급: NEW ㅣ 개봉: 2022년 11월]

 

 

Ani-마스터展 ‘TOEI ANIMATION X BIAF: 그날의 꿈, 다시’ 개최!
현대백화점 중동점 데코부터 초대형 애드벌룬까지 볼거리 풍성!
국내 개봉 앞둔 <원피스 필름 레드> 비주얼 최초 공개로 기대감 UP!

 

 

현지 개봉 2주 만에 원피스 극장판 시리즈 사상 역대 최고 흥행 기록을 돌파한 <원피스 필름 레드>가 11월 국내 개봉에 앞서 BIAF2022에서 처음으로 비주얼을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일본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토에이 애니메이션의 대표작들을 만나 볼 수 있는 Ani-마스터展 ‘TOEI ANIMATION X BIAF: 그날의 꿈, 다시’가 개최된다.

 


이 전시를 통해 토에이 애니메이션 대표 작품인 <디지몬 어드벤처: 우리들의 워 게임!>, <꼬마 마법사 레미: 견습 마법사를 찾아서>, <허긋토! 프리큐어 두 사람은 프리큐어 올스타즈 메모리즈>, <원피스 극장판 6기 – 오마츠리 남작과 비밀의 섬>과 함께 국내 개봉을 앞둔 <원피스 필름 레드>까지 전시로 먼저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전시는 10월 18일(화)부터 10월 25일(화)까지 현대백화점 중동점 9층 문화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더욱이 전시가 열리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U-Plex 일대가 <원피스 필름 레드> 비주얼로 꾸며지는가 하면 초대형 ‘루피’ 애드벌룬까지 설치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처럼 <원피스 필름 레드>가 BIAF2022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만큼 국내 팬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BIAF2022를 통해 최초로 비주얼이 공개되는 <원피스 필름 레드>는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