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러브 앤 썬더> 2022년 7월, '천둥의 신' 그가 돌아온다!

2022. 4. 19. 20:09라이프

728x90

 

2022년 여름, 전 세계를 열광시킬 <토르: 러브 앤 썬더>가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베일에 싸여있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원제: Thor: Love and Thunder┃감독: 타이카 와이티티┃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 톰슨, 나탈리 포트만, 크리스 프랫, 크리스찬 베일 외┃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개봉: 2022년 7월]

2022년 7월, 그토록 기다린 오리지널 어벤져스! 천둥의 신 ‘토르’의 귀환!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 마침내 베일 벗다! 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슈퍼 히어로 시절과 안녕을 고한 ‘토르’의 새로운 여정에 호기심 폭발!

천둥의 신 ‘토르’가 마블 히어로 사상 최초 4번째 솔로 무비 <토르: 러브 앤 썬더>로 돌아온다. 마블 팬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토르: 러브 앤 썬더>가 7월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더욱 짜릿하고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된 ‘토르’의 새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지난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코스튬을 선보였던 ‘토르’가 지금껏 본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특히, 스톰 브레이커를 번쩍 든 채 천둥에 둘러싸인 ‘토르’의 모습은 ‘천둥의 신’의 독보적 위엄과 강렬한 개성으로 기대를 높인다.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난 찾고 싶어. 진짜 내 모습을”이라는 의미심장한 ‘토르’의 목소리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젠 나의 길을 가겠어. 매 순간을 누리며! 슈퍼히어로 시절이여 안녕”이라는 대사와 함께 자신의 새로운 길을 찾고자 하는 ‘토르’의 모습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지친 히어로의 소회를 엿보게 한다. 한편, 새로운 아스가르드의 지도자 ‘발키리’, 우주로 떠났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반가운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토르’와 ‘스타로드’의 유머러스한 케미가 더해지며 영화 속 유쾌한 분위기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토르’의 상징과도 같은 묠니르를 손에 든 ‘제인 포스터’가 예고편 엔딩에 깜짝 등장, 더욱 다채로워진 캐릭터와 웅장해진 세계관을 예고한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올여름, <토르: 러브 앤 썬더> 개봉이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는 이유는 이번 영화가 ‘토르’ 솔로 무비의 4번째 시리즈이자, 마블 히어로 솔로 무비 사상 최초의 4번째 작품이기 때문이다. 특히, 확장된 스케일의 화려한 액션과 독보적 개성으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며 ‘토르’ 시리즈 중 최고의 흥행 기록을 달성했던 <토르: 라그나로크>의 타이카 와이티티가 연이어 연출을 맡아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또한 ‘제인 포스터’ 역의 나탈리 포트만의 컴백과 크리스찬 베일의 새로운 등장 소식까지 알려지며 팬들의 궁금증은 나날이 커져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본 관객들은 “이 예고편을 보려고 얼마나 기다려왔던가…”(신**),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빨리 보고싶다”(N**), “와 진짜 이제 고작 첫번째 예고편인데 겁나 재밌을 것 같다ㅋㅋㅋㅋㅋ 너무 기대되네!!!”(엘**), “‘슈퍼 히어로 시절이여 안녕’이라는 말이 진짜 뭉클하고… 뭔가 마음에 턱하고 온다”(아***), “BGM도 쩔고 분위기도 쩔고 대사들도 쩔고… 걍 얼른 보고싶다”(이**), “토르 예고편에 나오는 BGM은 항상 좋은 듯!? 역시 타이가 와이티티 감독!”(메****), “마지막 장면 보고 닭살 30초”(김**) 등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토르: 러브 앤 썬더>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역대급 파워와 짜릿한 액션, 그리고 독보적 개성으로 더욱 강력해진 천둥의 신 ‘토르’의 귀환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으로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2022년 7월 개봉 예정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