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작품상 수상 기념 <코다> 재개봉

2022. 4. 19. 19:50라이프

728x90

 

제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남우조연상, 각색상을 석권한 뮤직 드라마 <코다>가 4월 13일 재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이를 기념하여 감독, 배우 사인이 담긴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연: 에밀리아 존스, 에우헤니오 데르베스, 트로이 코처, 퍼디아 월시-필로, 다니엘 듀런트, 말리 매트린 | 감독/각본: 션 헤이더 | 음악: 마리우스 드 브리스 <라라랜드><물랑 루즈> | 수입/배급: 판씨네마㈜ | 등급: 12세이상관람가]

2022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작 <코다> 4월 13일 재개봉 확정!
극장에서 만나야 감동이 배가 되는 웰메이드 뮤직 드라마!
오스카 3관왕 기념 포스터 증정 이벤트 화제!

올해 제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작품상부터 남우조연상, 각색상까지 석권한 영화 <코다>가 4월 13일 재개봉으로 다시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코다>는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코다 '루비'가 어느 여름날, 우연히 노래와 사랑에 빠지면서 꿈을 향해 달리는 감동 가득한 뮤직 드라마.

 


선댄스 영화제 역사상 최초로 US 드라마틱 부문의 최고 상인 심사위원대상, 관객상, 감독상뿐만 아니라 앙상블상까지 총 4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전 세계에 파란을 일으켰던 <코다>는 골든 글로브를 포함하여 미국 배우 조합상과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크리틱스 초이스 등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각종 영화제와 시상식에서 끝없는 수상 행렬을 이어갔다. 그 결과로 <코다>는 제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각색상 수상과 함께 배우 트로이 코처가 역사상 최초로 남우조연상 수상한 농인 배우로 등극하며 세계 영화사에 길이 남을 발자취를 남겼다. <코다>의 아카데미 수상 소식이 전해지자 다시 한번 극장에서 희망 가득한 스토리와 짙은 감동, <라라랜드>의 천재 음악 감독 마리우스 드 브리스가 완성한 감미로운 음악들을 감상하고 싶다는 관객들의 요청이 쏟아졌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재개봉을 확정한 <코다>는 더욱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끝나지 않는 입소문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4월 13일부터 재개봉하는 <코다>를 관람하면 감독, 배우의 사인이 담긴 오스카 수상 기념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것으로 알려져 관객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번 오스카 수상 기념 포스터는 주인공 '루비'가 수어로 "I Love You"라고 표현하는 비주얼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과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의 수상 로고가 포함되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포스터 하단에는 감독 션 헤이더를 포함하여 배우 에밀리아 존스, 말리 매트린, 트로이 코처, 다니엘 듀런트, 퍼디아 월시-필로의 사인까지 담겨 있어 <코다> 팬이라면 더욱 뜻깊은 굿즈가 될 것이다.

제9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남우조연상, 각색상을 수상한 뮤직 드라마 <코다>는 4월 13일부터 극장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