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으로 즐기는 두 시간의 휴가...<로스트 시티>

2022. 4. 19. 20:15라이프

728x90

 

해외 4개국 1위! 대한민국 금주 개봉 외화 예매율 1위!
글로벌 흥행 스타트!
올 봄 극장가 신선한 즐거움으로 가득 채운다!


올 봄 스크린으로 즐기는 두 시간의 휴가로 주목받고 있는 <로스트 시티>가 해외 여러 국가의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에서도 금주 개봉 외화 예매율 1위에 등극, 강력한 흥행을 예고한다.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로스트 시티> 글로벌 흥행 시동 걸었다! 해외 4개국 박스오피스 1위!
대한민국에서도 금주 개봉 외화 예매율 1위 등극!
극강의 다이너마이트 케미가 이어갈 올 봄 극장가 흥행 다이너마이트!


영화 <로스트 시티>는 전설의 트레저에 관한 유일한 단서를 알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로레타(산드라 블록)가 위험천만한 섬으로 납치당하면서 그녀를 구하기 위한 이들의 예측불허 탈출작전을 그린 버라이어티 어드벤처.


<로스트 시티>가 본격적인 글로벌 흥행에 시동을 걸었다. 미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아랍 에미리트,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터키, 루마니아, 아이슬란드, 이스라엘, 체코, 크로아티아, 불가리아, 그리스, 리투아니아, 폴란드, 인도, 말레이시아, 타이완 등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개봉을 하며 4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것. 이처럼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주 수요일 개봉을 앞둔 대한민국에서도 흥행 예열을 마쳤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로스트 시티>가 금주 개봉 외화 중 예매율 1위에 등극, 올 봄 스크린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임을 입증했다. 특히 먼저 개봉한 판타지 블록버스터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의 예매율을 이어, 엔데믹 시기 버라이어티 어드벤처 <로스트 시티>가 선보일 흥행 질주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본격적인 올 봄 스크린 극장가 흥행 세대교체를 예고한 <로스트 시티>는 산드라 블록, 채닝 테이텀, 다니엘 래드클리프 그리고 브래드 피트까지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극강의 다이너마이트 케미스트리를 뽐낼 영화다. 버라이어티 어드벤처 답게 액션, 코믹, 로맨스, 그리고 이국적 풍광에서 펼쳐질 예측불허의 어드벤처까지 모두 담아내며 러닝타임 동안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대형 스크린으로 펼쳐지는 위기의 화산섬의 이국적 풍경과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에서 나오는 코믹 케미스트리는 대한민국 극장가에 신선하고 유쾌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금주 개봉 외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올 봄 극장가의 흥행 다이너마이트를 예고하는 영화 <로스트 시티>는 4월 20일(수) 대한민국 개봉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