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들으면 중독성 제대로!...영화 <메리 미>

2022. 3. 8. 05:10라이프

728x90

 

믿고 보는 로맨스 장인 제니퍼 로페즈와 오웬 윌슨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메리 미>(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화려한 OST 라인업으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메리 미>는 선결혼 후연애를 시작하게 된 슈퍼스타 ‘캣 발데즈’와 슈퍼노멀 수학 교사 ‘찰리’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위대한 쇼맨>의 존 데브니 음악 감독 
제니퍼 로페즈 & 말루마가 참여한 화려한 OST
‘Marry Me’부터 ‘On My Way’까지 듣자마자 중독 예감


<위대한 쇼맨><핵소 고지> 등 다양한 작품의 음악을 맡았던 존 데브니 음악 감독이 참여한 <메리 미>의 OST는 한 번만 들어도 중독적인 멜로디를 자랑한다. 실제로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제니퍼 로페즈와 말루마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곡 ‘Marry Me’는 극 중 결혼식 콘서트를 앞두고 발매된 ‘캣 발데즈’와 ‘바스티안’의 듀엣곡으로 “결혼해 줘요, 결혼해 줘요, 예스라고 해줘요”라는 프러포즈가 담긴 가사와 함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제니퍼 로페즈의 솔로곡 ‘On My Way’는 “그대에게 가는 길을 찾고 있었던 거죠”라는 가사에서 볼 수 있듯 진정한 사랑을 바라는 ‘캣 발데즈’의 마음이 담긴 애절한 멜로디에 탄탄한 제니퍼 로페즈의 보컬이 더해져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한편 제니퍼 로페즈와 말루마가 직접 참여한 <메리 미>의 OST는 Sony Music을 통해 최근 발매되었으며 앨범에는 'Marry Me (Kat & Bastian Duet)’, ‘Church’, ‘Love of My Life’, ‘On My Way’ 등 총 13곡이 수록되었다. <메리 미>에서 펼쳐질 제니퍼 로페즈와 말루마가 함께한 무대는 실제 콘서트 못지않은 화려함으로 영화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귀를 사로잡는 OST와 화려한 콘서트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영화 <메리 미>는 3월 16일(수) 개봉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