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피그> 미식과 힙스터의 도시, 테이스티 무비로 호평!

2022. 3. 1. 15:43라이프

728x90


CGV 골든에그 지수 95%를 기록하며 최고의 호평을 받고 있는 마스터피스 드라마 <피그>가 영화의 배경이 된 포틀랜드의 매력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수상, 알렉스 울프 <올드><유전>, 아담 아킨 | 제작: 스티브 티쉬 <포레스트 검프><행복을 찾아서>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수상 | 감독/각본: 마이클 사노스키 | 수입/배급: 판씨네마㈜ | 개봉: 2022년 2월 23일]

<피그> CGV 골든에그 95% 기록하며 입소문 흥행 청신호!
관객들을 황홀하게 만드는 대자연과 힙스터의 자유로움이 넘치는 포틀랜드의 매력 어필


이름을 버린 남자 ‘롭’이 사라진 트러플 돼지와 인생의 가장 소중한 것을 되찾기 위해 떠나는 여정을 담은 마스터피스 드라마 <피그>가 CGV 골든에그 95%를 기록하며 입소문 돌풍을 일으킨 가운데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영화 속 포틀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피그>에서 배우들의 눈부신 호연을 뒷받침하는 숨은 공신은 오리건 주 포틀랜드의 광활한 대자연과 도시의 소박한 풍경들이다. 미국 북서부에 위치한 오리건 주는 화창한 날씨가 연중 이어지는 캘리포니아와 맞닿아 있다고 생각하기 힘들 정도로 잦은 비와 변덕스러운 기후, 거대한 설산과 깊은 숲을 자랑한다. <피그>의 배경이 되는 포틀랜드는 오리건 주에서 가장 규모가 큰 도시로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함께 수제 맥주, 커피, 푸드트럭, 힙스터 문화, 잡지 [킨포크] 등 다양한 명물들을 탄생시키며 누구나 한 번쯤 살아보고 싶은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피그>는 숲속에서 트러플을 채집하며 은둔하던 '롭'이 잃어버린 이름과 돼지를 찾아 포틀랜드 도시 한가운데로 향하는 여정을 풍요로운 대자연과 도시의 스카이라인 안에서 유려하게 풀어내어 관객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자연과 문명이 아름답게 공존하는 포틀랜드만의 감성이 잘 녹아든 영화 <피그>는 깊은 여운과 독특한 감동이 담겨 있는 올해의 마스터피스로 개봉 2주차에도 관객들의 마음을 따스히 어루만질 예정이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미국 어워즈 시즌 31관왕, 전 세계 영화 시상식 65개 부문에 오른 마스터피스 드라마 <피그>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7%를 기록, 니콜라스 케이지 출연작 중 최고 평점을 얻으며 눈길을 끌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3>의 감독으로 확정된 감독 마이클 사노스키가 연출, 각본을 맡아 화제를 일으켰고 연기 경력 40년의 대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의 녹슬지 않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유전>, <올드> 등으로 할리우드 대세로 자리 잡은 알렉스 울프의 뛰어난 연기가 호평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CGV 골든에그 95%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피그>는 인생의 진정한 가치와 상실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화 속 대사들이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과 깊은 여운을 선사하며 극찬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미식가의 천국이자 풍요로운 대자연을 품은 포틀랜드의 매력이 가득 담긴 <피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