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청춘적니> 가장 찬란했던 시절의 우리

2022. 1. 30. 09:22라이프

728x90

 

1만 관객 돌파 <청춘적니> 설연휴까지 장기흥행 지속!N차 관람 인증부터 국내 가상 캐스팅까지 연이은 화제&블록버스터 대작 속 독보적인 로맨스 존재감 입증!

1만 관객 돌파와 함께 역주행 흥행 신화 계보를 이어가는 영화 <청춘적니>가 블록버스터 대작 속에서 구정까지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독보적인 로맨스 마스터피스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1만 관객 돌파’ <청춘적니>, 설 연휴까지 장기 흥행 지속!N차 관람 인증부터 국내 가상 캐스팅까지 실관람객들의 입소문 폭발!구정 맞이 블록버스터 대작들 속 로맨스 마스터피스 존재감 입증하며 화제성 UP!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극찬과 호평 속 개봉 2주차에 1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주행 흥행 신화 계보를 쓰고 있는 영화 <청춘적니>가 설 연휴까지 상영을 지속하며 장기 흥행 중이다. <청춘적니>는 고등학생 때부터 10년동안 사랑을 키워오던 ‘친양’과 ‘이야오’가 결혼을 앞두고 현실의 벽에 부딪히며 서로의 관계에 위기를 겪는 이야기를 그려낸 깊고 강렬한 여운의 청춘 로맨스. 개봉 전 진행된 시사회 이후 각종 영화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구며 추운 겨울을 뜨겁게 달굴 용광로 멜로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청춘적니>는 개봉 직후 역시나 폭발적인 입소문과 함께 역주행 흥행까지 기록하는 등 뮤지컬 장르의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스릴러 장르의 <하우스 오브 구찌>, 애니메이션 장르의 <씽2게더>와 더불어 로맨스 장르를 대표하는 2022년 첫 마스터피스로 그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청춘적니>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은 개봉 3주차에도 여전히 뜨거운 상황. 영화가 선사하는 강렬한 여운과 몰입도를 높이는 섬세하고 풍부한 감정연기를 선보인 두 주연 배우 굴초소, 장정의에 대한 팬층이 두터워지면서 영화를 2번, 3번 이상 관람한 관객들부터 6번, 8번까지도 본 관객들의 관람 인증샷이 연이어 등장하며 개봉 3주차임에도 <청춘적니>를 향한 관객들의 호응이 매우 뜨거움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한 영화 커뮤니티에서는 <청춘적니>의 국내판 가상 캐스팅까지 등장하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뤼친양’ 역에는 배우 정지훈을, ‘링이야오’ 역에는 배우 한가인을 꼽은 가상 캐스팅은 높은 외모 싱크로율로 많은 공감을 얻은 바 있다. 관객들의 이러한 지속적인 관심 속 <청춘적니>는 구정을 맞이하며 개봉하는 수많은 블록버스터 대작들 사이에서도 장기 상영을 이어가며 독보적인 로맨스 마스터피스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N차 관람 인증, 국내판 가상 캐스팅 등 관객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주목 속 설 연휴까지 장기 흥행을 지속하는 <청춘적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