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씽2게더> 팬데믹 시대 1억 돌파 애니메이션

2022. 1. 25. 13:51라이프

728x90

 

신작 제치고 박스오피스 2위 씽나는 역주행 기염!
팬데믹 시대 북미 유일 1억 달러 돌파 애니메이션!
폭발적 호평에 힘입은 흥행 포텐 화제!

영화 <씽2게더>(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개봉 3주차 주말에도 국내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르는 놀라운 흥행 역주행을 기록한 것은 물론, 팬데믹 시대 북미에서 유일하게 1억 달러를 돌파한 애니메이션 작품에 올랐다.

전 세계를 깜짝 흥행으로 물들인 애니메이션의 놀라운 흥행 포텐!
씽나는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3주차 주말 흥행 또다시 역주행! &
팬데믹 시대 북미 유일 1억 달러 돌파 애니메이션 등극 위엄!

영화 <씽2게더>가 전 세계적으로 놀라운 흥행 역주행 질주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국내에서는 1/24(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누적관객수 664,762명을 기록하며 개봉 3주차 주말에 신작들을 모두 제치고 박스오피스 전체 2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연이은 신작들의 개봉 공세 속에서도 박스오피스 2위로 역상승해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최고 흥행 기록을 달성한 것으로, 최고의 입소문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같이 뜨거운 흥행 기세에 힘입어 조만간 70만 관객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북미에서도 수익 128,412,000 달러를 기록하며 팬데믹 시대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유일하게 북미 수익 1억 달러 돌파라는 놀라운 흥행 대이변을 연출했다. 이는 해외에서 예측된 수치를 뛰어넘었을 뿐 아니라, 전편 <씽>에 이어 <씽2게더>까지 북미 수익 1억 달러 돌파라는 남다른 흥행 저력을 선보이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뜨거운 흥행 기세가 계속 이어지는 만큼 앞으로의 흥행 추이도 기대가 모아진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영화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전 세계에서 놀라운 흥행 역주행 신드롬과 호평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영화 <씽2게더>는 절찬 상영중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