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행형 재난 스릴러...락다운 213주

2022. 8. 14. 11:40라이프

728x90

 

마이클 베이 감독 제작 현재진행형 재난 스릴러 <락다운 213주>가 8월 31일로 개봉일을 변경 확정하며 배우들의 앙상블이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베일리 어게인> K.J. 아파, <이터널스> 리아 맥휴
할리우드 스타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베테랑 배우 데미 무어까지!
화려한 캐스팅 자랑하는 <락다운 213주>
압도적 분위기의 스페셜 공개! 8월 31일 대개봉!

 


8월 31일로 개봉일을 변경한 <락다운 213주>는 COVID-23 변이 바이러스가 퍼지며 락다운 213주째를 맞은 도시 LA를 무대로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한 현재진행형 재난 스릴러로,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연출하고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를 제작한 흥행 메이커 마이클 베이 감독이 제작을 맡은 작품이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락다운 213주>에는 <베일리 어게인>, [리버데일] 시리즈로 얼굴을 알린 K.J. 아파, 가수 겸 배우로 유명한 소피아 카슨, <샌 안드레아스>, [트루 디텍티브]의 스타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할리우드 베테랑 배우 데미 무어, <이터널스> ‘스프라이트’ 역으로 큰 인기를 얻은 리아 맥휴까지 출연해 배우들의 앙상블을 기대하게 한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락다운이 된 도시의 모습에 배우들의 긴장감 넘치는 표정이 더해져 더욱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현재 전 세계가 겪고 있는 팬데믹 상황과 맞닿아 있는 현재 진행형 재난 스릴러 <락다운 213주>는 해외 언론으로부터 “우리의 현재 상황을 변명하지 않고 언급하는 최초의 영화”(Times), “우리 모두가 지금 겪고 있는 일에 대한 흥미로운 해석”(Mama's Geeky), “놀랍고도 긴장감 넘치는 디스토피아 영화”(We Have a Hulk) 등의 호평을 받고 있어 기대를 더욱 높인다.


‘트랜스포머’ 마이클 베이 감독이 제작한 현재진행형 재난 스릴러 <락다운 213주>는 8월 31일 전국 개봉 예정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