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 드림팀이 탄생시킨 뮤지컬 국내 첫 상륙! <밴드스탠드>

2022. 2. 13. 13:56라이프

728x90

 

브로드웨이 초호화 드림팀의 의기투합으로 탄생한 뮤지컬 <밴드스탠드>가 2월 24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로렌조 티오네, 앤디 블랭켄뷸러 | 출연: 코리 코트, 로라 오스네스 외 | 수입·배급: (주)위즈온센 | 개봉: 2022년 2월 24일]

공연과 음악 콘텐츠를 다양한 디지털 포맷으로 제작하는 국내 최초의 공연예술 콘텐츠 제작사이자 배급사인 위즈온센이 선보이는 영화 <밴드스탠드>는 미국 전역이 종전의 기쁨으로 들끓던 1945년, 음악을 위해 전쟁에서 살아돌아온 남자 도니, 그리고 그가 이끄는 스윙밴드 '도니 노바' 멤버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다루면서 동시에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뮤지컬 작품이다.

국내에서 스크린으로 첫 상륙을 시도한 이번 작품은 토니상 베스트 안무상, 뉴욕 드라마 데스크 어워즈 베스트 안무상, 최우수 오케스트레이션상에 빛나는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실황을 극장가에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재즈 뮤지션으로 분한 5명의 참전 용사와 이들을 이끄는 밴드의 리더 도니, 그리고 꿈결 같은 음색으로 좌중을 매료시키는 리드 보컬 줄리아의 모습이 한 데 담겨 있다. 피아노, 드럼, 색소폰 등 스윙재즈를 상징하는 악기들로 뜨거운 연주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무대의 생동감을 전하는 가운데, 비장한 열정이 서린 도니와 줄리아의 얼굴이 스타를 꿈꾸는 그들의 이야기에 호기심을 더한다.

<밴드스탠드>는 토니상을 휩쓴 뮤지컬 <인 더 하이츠>와 브로드웨이 역대 흥행 기록을 갈아치운 <해밀턴>으로 토니상을 수상한 앤디 블랭켄뷸러가 연출과 안무를 맡았으며, <라이온 킹>, <캣츠>의 리차드 오베라커가 음악을 맡아 브로드웨이 드림팀만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롱테이크처럼 이어지는 유려한 무대 연출, 그리고 배우들이 무대 위에서 직접 연주한 스윙밴드 ‘도니 노바’의 음악은 스윙재즈만의 활력을 배가하며 새로운 음악적 체험을 기대하게 만든다.

오직 브로드웨이에서만 느낄 수 있는 뜨거운 열기를 담은 영화 <밴드스탠드>는 2월 2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