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재난 블록버스터 <문폴>

2022. 3. 18. 06:21라이프

728x90


2022년 3월 역대급 재난 블록버스터 <문폴>이 극장에서 볼만한 블록버스터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주연: 할리 베리, 패트릭 윌슨, 존 브래들리, 마이클 페냐, 도날드 서덜랜드 외┃감독: 롤랜드 에머리히┃수입/배급: ㈜누리픽쳐스]


재난 블록버스터 흥행불패! <문폴>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   
관객들의 기대감 부응한 폭발적인 IMAX와 4DX 실관람평들
“스케일과 볼거리 다 잡은 올해 최고의 영화!”


달이 궤도를 벗어나 지구로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재난 속 인류의 마지막 생존기를 다룬 재난 블록버스터 <문폴>이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미 개봉 전부터 극장에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고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 영화로 기대를 모았던 <문폴>은 16일 개봉 직후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사이즈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오랫동안 극장에서 볼만한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특히, IMAX와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 영화적 즐거움을 체험하기에 최적화된 <문폴>은 오랜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을 잊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영화로 관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스케일 볼거리 다 잡은 올해 최고의 영화!” -오** “스케일, 비쥬얼 미쳤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음” -잭** “지구가 파괴된다 달도 박살난다 아맥으로 본 게 신의 한수” -차** “진짜 꿀잼이에요! 스케일도 크고!” -코**** “아맥으로 안봤음 땅치고 후회할뻔! 아직 안 보신 분들 무조건 아맥 ㄱㄱ” –창*** “내가 본 재난 영화 중 1~2위라고 평가할 수 있겠다… 진짜 잘 만든 영화다”-비***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상상력에 박수를!”-아*** “내용이 신선했고 달에 대해 더 자세하고 재밌는 스토리를 해줘서 좋았어요”-카** “재미있게 잘 봤어요 익숙한 달을 낯설게 만드는 영화네요ㅎㅎ”-p3******* 등 관람객들의 호평 속에 <2012>, <투모로우> 등으로 한국관객들에게 유독 큰 사랑을 받아온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흥행불패 저력을 입증하며 3월 극장가에 뜨거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해 본격적인 흥행에 시동을 건 재난 블록버스터 <문폴>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