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 체크인...미니언즈2

2022. 6. 18. 10:08라이프

728x90

 

오는 7월 20일 개봉을 확정하며 다시 한번 ‘미니언 신드롬’을 예고,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미니언즈2>가 미니언들의 본격적인 모험의 시작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제작: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카일 발다, 목소리 출연: 스티브 카렐, 타라지 P. 헨슨, 양자경 외]


‘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행 비행기가 지금 바로 이륙합니다!
더 유쾌해지고, 더 화려해진 <미니언즈2>!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영화 예고편 IMDB

 

Minions: The Rise of Gru (2022) - IMDb

Minions: The Rise of Gru: Directed by Kyle Balda, Brad Ableson, Jonathan del Val. With Steve Carell, Pierre Coffin, Taraji P. Henson, Jean-Claude Van Damme. The untold story of one twelve-year-old's dream to become the world's greatest supervillain.

www.imdb.com


7월 20일 개봉을 확정한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파일럿으로 변신한 ‘케빈’과 ‘스튜어트’의 모습이 담겨 첫 장면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무작정 비행기를 출발시키는 이들의 거침없는 운전만큼이나 스펙터클한 모험의 시작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한편, 기내에서는 승무원으로 변신한 ‘밥’이 승객에게 땅콩을 건네며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심장을 짜릿하게 만드는 미니언들의 초월적인 비행 실력부터 우는 아이를 달래며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밥’의 모습까지 관객들의 기대를 100% 충족시켜줄 미니언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니언들이 펼치는 업그레이드된 어드벤처와 미니보스 ‘그루’와 함께 선보이는 강렬한 액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마지막으로, 무사히 착륙한 비행기에 뿌듯해하는 ‘케빈’ 뒤로 한껏 심통이 난 ‘스튜어트’의 모습은 무공해 웃음을 선사하며 장르를 총망라한 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펼쳐질 것임을 예고해 특별함을 더한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미니언즈2>는 지난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11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메가 히트작 <미니언즈> 의 7년 만의 속편이다. 한층 유쾌하고 강력해진 웃음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더욱 확장된 MCU (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선사할 이번 작품은 전 세계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또 한 번의 미니언 신드롬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