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지만 분명히 있다!...인비저블맨

2020. 2. 4. 18:34영화

 

타임, 롤링 스톤 등 전 세계 주요 매체의 2020년 공포 기대작으로 선정되며 관심을 높이고 있는 영화 <인비저블맨>이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보이지 않는 존재’의 흔적 스틸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l 감독: 리 워넬 l 출연: 엘리자베스 모스 | 개봉: 2020년 2월 26일]

소름 끼치는 입김, 목을 조르는 보이지 않는 손... 누군가 여기에 있다!
보이지 않는 존재 ‘인비저블맨’의 실체는?
<어스> 제작진의 예측할 수 없는 공포!

<겟 아웃> <어스> 제작진의 예측할 수 없는 공포 <인비저블맨>이 보이지 않는 존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인비저블맨 흔적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비저블맨>은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예측할 수 없는 공포. 독특한 소재와 탁월한 기획력이 돋보이는 2월 최고의 기대작 <인비저블맨>이 국내에서 예고편을 공개한 직후, 언제 어디에서 등장할지 모르는 ‘인비저블맨’의 예측할 수 없는 공포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은 “입김 쌉소름”(@정아***), “와 개소름 부엌에서 여자 나가고 칼 움직이는 거 보임?”(@전슬***), “헐 갑자기 카메라 플래시 터지는 건 뭐지??”(@정다***), “영화관에서 보면 진짜 장난 아닐 듯ㄷㄷㄷ”(@김지***), “나 진짜 걍 보다가 소리 지름”(@문신***), “야야.. 이건 진짜야”(@최주***), “신선하노”(@이준***), “칼 움직이는 거 나만 보이냐고ㅠㅠ”(@이동***), “미친 생각도 못한 데서 자꾸 보이는데?”(@전지***) 등 보이지 않는 존재 ‘인비저블맨’이 남긴 소름 끼치는 흔적을 추측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비저블맨 흔적 스틸’ 또한 분명히 혼자 남아있는 ‘세실리아’ 곁에 누군가가 있는 듯한 보이지 않는 존재의 미스터리한 흔적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밤중 ‘세실리아’의 뒤쪽에서 뿜어져 나오는 입김, 누군가 앉아있는 것처럼 움푹 패어있는 빈 의자는 그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지만 ‘세실리아’만이 느낄 수 있는 ‘인비저블맨’의 소름 끼치는 공포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여기에 요리를 하고 있는 ‘세실리아’의 평화로운 모습은 이곳에서 ‘인비저블맨’이 어떤 방식으로 자신의 존재를 알릴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누군가에게 목이 졸리고 있는 듯 홀로 고군분투하는 ‘세실리아’의 모습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렇듯 <인비저블맨>이 보이지 않는 존재의 소름 끼치는 공포로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불러일으키는 데에는 보이지 않는 존재에 맞서는 ‘세실리아’ 역의 배우 엘리자베스 모스의 공이 크다. <어스>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엘리자베스 모스는 <인비저블맨>에서 홀로 보이지 않는 존재를 느끼는 ‘세실리아’ 역을 맡아 파격 연기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여기에 <겟 아웃> <어스> 제작진이 가세해 더욱 긴장감 넘치는 서스펜스를 선사하고, 블룸하우스 최초의 액션 영화 <업그레이드>로 전 세계 관객들과 평단의 찬사를 받았던 리 워넬 감독이 다시 한번 획기적인 상상력과 강렬하고 독특한 연출 감각을 발휘해 관객들을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공포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보이지 않는 존재의 예측할 수 없는 공포를 극대화하는 ‘인비저블맨 흔적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인비저블맨>은 2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인비저블맨
원제 : The Invisible Man
감독 : 리 워넬
출연 : 엘리자베스 모스
수입/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북미 개봉 : 2020년 2월 28일
국내 개봉 : 2020년 2월 26일


시놉시스

모든 것을 통제하려는 소시오패스 남자에게서 도망친 세실리아
그의 자살 소식과 함께 상속받게 된 거액의 유산
하지만 그날 이후,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가 느껴지기 시작했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