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디즈니의 첫 번째 애니메이션...스파이 지니어스

2020. 2. 4. 16:24영화

 

세대 불문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으로 장기 흥행 중인 2020년 디즈니의 첫 번째 애니메이션 <스파이 지니어스>가 디즈니 흥행작 <주토피아> <토이 스토리>를 잇는 ‘새’계 최고 스파이 듀오의 찰떡 케미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l 감독: 닉 브루노, 트로이 콴 l 출연: 윌 스미스, 톰 홀랜드 | 개봉: 2020년 1월 22일]

<토이 스토리> ‘우디 X 버즈’만큼 찰떡인 ‘새’계 최고 스파이 듀오의 환상 케미!
CGV 골든 에그지수 97%! 동시기 화제작 모두 제친 관객 평점으로 장기 흥행 중! 

<스파이 지니어스>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한순간에 ‘새’가 된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와 별난 상상력의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극한의 팀플레이를 펼치는 스파이 액션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가 CGV 골든 에그지수 97%, 롯데시네마 평점 9.2점, 네이버 관람객 평점 9.58점 등 높은 실관람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장기 흥행 중이다. 이러한 세대를 초월한 관객들의 입소문 열풍은 바로 슈퍼 스파이 ‘랜스’와 슈퍼 지니어스 ‘월터’의 찰떡 케미 덕분이다. <스파이 지니어스>는 디즈니 흥행작 <주토피아> ‘닉&주디’의 꽁냥 케미, <토이 스토리> ‘우디&버즈’의 짝꿍 케미에 이어 ‘새’계 최고 스파이 듀오의 환상 케미로 관객들을 입덕시키며 폭발적인 입소문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극중 슈퍼 지니어스 ‘월터’가 발명한 실험 약을 마시고 슈퍼 스파이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새’ 스파이로 변해버린 ‘랜스’는 어쩔 수 없이 ‘월터’와 한 팀이 되어 극한 팀플레이를 펼친다.

 

특히, 전혀 다른 극과 극 성향의 두 사람이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새’계 최고 스파이 듀오로 거듭나는 모습은 본 적 없는 환상적인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스파이 지니어스>를 관람한 관객들은 “두 캐릭터들의 합이 정말 좋았다!”(vf3***), “캐릭터랑 배우랑 찰떡이라 더 쫙~ 붙는 느낌!!”(jab***), “지루할 틈 없이 빵빵 터트려 주네요. 믿고 보는 디즈니”(dmd***), “톰 홀랜드랑 윌 스미스 때문에 봤는데 완성도, 개연성, 연기, 캐릭터 설정과 일관성 다 최고”(g12***), “취향 저격 유머에 현란하고 멋진 액션, 기발한 비밀 무기 등 어른이 봐도 재밌고, 아이들은 더 빵빵 터졌다. 속편 나와라!”(flp***), “배우들 싱크로율 나이쓰하고 스토리 진짜 빵빵하고 액션굿입니당. 올해 본 영화 중 최고”(tmd***), “윌 스미스, 톰 홀랜드 목소리랑 캐릭터랑 찰떡. 넘 귀엽고 신나는 애니메이션”(nar***),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영화”(srb***), “근래 본 애니 중 재미로는 최강”(dui***) 등의 뜨거운 지지를 보내고 있어 개봉 3주 차 장기 흥행을 기대케 한다. 

<주토피아> <토이 스토리>를 잇는 ‘새’계 최고 스파이 듀오의 찰떡 케미로 장기 입소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2020년 디즈니 첫 번째 애니메이션 <스파이 지니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 목: 스파이 지니어스
원 제: Spies in Disguise
감 독: 닉 브루노, 트로이 콴
출 연: 윌 스미스, 톰 홀랜드
수입 / 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북 미 개 봉: 2019년 12월 25일
국 내 개 봉: 2020년 1월 22일
러 닝 타 임: 102분
관 람 등 급: 전체관람가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Synopsis]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 
엉뚱한 슈퍼 지니어스를 만나 한순간에 ‘새’ 됐다!?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법 무기 거래 첩보를 입수한 스파이 에이전트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슈퍼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를 파견한다.
하지만, 최첨단 장비로 무장한 정체불명의 빌런 ‘킬리언’(벤 맨델슨)은 
‘랜스’로 위장해 무기를 훔치고 그를 함정에 빠트린다.

무기를 훔쳤다는 누명을 쓰고 스파이 에이전트에게까지 쫓기게 된 ‘랜스’는
‘킬리언’에 맞서기 위해 MIT 출신의 엉뚱한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를 찾아간다.
그러나, ‘월터’가 실험 중인 의문의 액체를 마시고 한순간에 세상 흔한 오조오억 비둘기로 변해버리고 만다. 

혼자서는 세상을 구할 수 없는 ‘새’가 된 스파이 ‘랜스’는
힘을 합치면 세상을 구할 수 있다고 믿는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와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어 특급 미션을 시작해야 하는데…

나는 놈 & 별난 놈, ‘새’상초월 극한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2020년 1월, 스파이 액션의 기준이 바뀐다구구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