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반기 놓쳐선 안될 스릴러...벌룬

2020. 2. 1. 15:47영화

 

역사상 가장 극적인 탈출 실화 <벌룬>이 롯데시네마 아르떼 단독 개봉하여 관객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늘(30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벌룬>은 1979년 냉전시대 열기구를 타고 동독에서 서독으로 탈출하려 했던 이들의 극적인 탈출 실화를 그린 영화다. 과거 있었던 동독에서 서독으로의 수많은 탈출 시도 중, 가장 기발하면서도 위험천만하고 극적이었던 실제 사건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화제가 됐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너무나 멋진 영화를 만났다. 보는 내내 심장 박동ㅋㅋ”(안*영),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유지되는 긴장감. 신파없이 만들어내는 엄청난 몰입감”(이*현), “실화라고 믿기지 않는다. 상영 내내 스릴감 넘친다”(홍*미), “자유를 향한 간절함이 형형색색의 천에 물들다. 상반기 최고의 영화”(이*희)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벌룬>은 관객들의 성원으로 극장 개봉이 성사되어, 롯데시네마 아르떼 단독 개봉 이후 2020년 상반기 놓쳐선 안될 스릴러로 꾸준히 호평 받고 있다. 이번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 개시를 통해 아직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 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도 <벌룬>의 쫄깃한 스릴과 감동을 느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벌룬>은 현재 롯데시네마 아르떼 절찬 상영중인 가운데, 오늘부터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wavve, TVING,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롯데시네마 VOD, 곰TV, 원스토어, 씨네폭스, skylife 등 다양한 유무선 플랫폼을 통해 관람 가능하다.

 


INFORMATION

제     목    벌룬
원     제    Balloon
감     독    미카엘 헤르비그
출     연    프리드리히 머크, 카롤리네 슈허, 데이빗 크로스
             알리샤 본 리트버그, 토마스 크레취만
장     르    스릴러, 드라마
수입/배급    세미콜론 스튜디오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20년 1월 16일

 

SYNOPSIS

“다 계산해봤는데, 너무 위험해”
1979년 독일연방공화국.
‘피터’와 그의 가족은 직접 만든 열기구를 타고 동독에서 서독으로 탈출을 시도하지만
국경을 200m 남겨두고 열기구는 땅으로 곤두박질 치고, 계획은 실패로 돌아간다.

“사소한 증거까지 모두 다 조사해야 합니다”
탈출 시도 흔적을 발견한 비밀경찰국은 전국에 수배령을 내리고, 피터 가족을 뒤쫓는다.
잡히면 온 가족의 목숨이 위험한 상황. 삼엄한 감시 속에
이번엔 친구 ‘귄터’ 부부와 함께 다시 한 번 탈출을 준비하는데…

역사상 가장 극적인 탈출 실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