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천재성...인셉션

2020. 1. 21. 18:05영화

 

독보적인 분위기로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영화 <인셉션>이 꿈속 미공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원제: INCEPTION |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외 | 수입: ㈜엔케이컨텐츠 | 배급: ㈜디스테이션 | 개봉: 2020년 1월 29일]

 

 

장대한 액션부터 시공간을 뒤흔드는 연출까지!
시선을 압도하는 꿈속 미공개 스틸 6종 공개!

영화 <인셉션>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한계 없는 상상력이 빚어낸 SF 블록버스터이자 평단과 관객들이 인생 영화로 손꼽는 압도적인 걸작. 현실과 꿈의 경계를 오가며 펼쳐지는 <인셉션>에서 화려하고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꿈속 미공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먼저 타인의 꿈속에 들어가 생각을 훔치다 발각된 코브가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화려한 총기 액션을 선보이며 일촉즉발의 상황에서도 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한 코브의 모습은 관객들을 단숨에 설계된 꿈속으로 빠지게 만든다. 새롭게 제안받은 ‘인셉션’ 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함께하게 된 아리아드네에게 처음으로 꿈의 세계를 경험하게 해준 코브. 그녀가 있는 곳이 꿈속임을 인지함과 동시에 주변 사물들과 건물, 땅이 무너지고 폭발하는 모습은 CG에만 의존하지 않은 채 파리 도심에서 생생하게 촬영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아리아드네가 생각하는 대로 설계되는 꿈속에서는 거대한 거울을 만들어 시공간이 뒤틀리게 하는 연출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코브와 그의 아내 맬이 만든 꿈의 세계에서 함께 설계한 건물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만의 세계에는 해변에 즐비한 건물부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맬의 어린 시절 집 등을 엿볼 수 있는데, 이는 상상력을 동원하지 않고 실제 있는 기억에 의존해 만들었기에 두 사람이 어떤 시간을 보내왔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대목이다. 

 

마지막으로 <인셉션>의 가장 인상적인 장면 중 하나라 할 수 있는 무중력 호텔 복도씬은 실제 회전하는 복도 세트를 만들어 촬영한 덕분에 관객들에게 더욱 생동감 넘치는 액션을 전하고 있다. 이처럼 꿈에서는 무슨 일이든 가능하다는 설정은 화려함과 경이로움으로 무장한 <인셉션>의 꿈의 세계로 관객들을 이끌 것이다.

 


꿈속 세계를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더욱 극대화하는 영화 <인셉션>은 1월 29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인셉션
영       제    INCEPTION
감       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       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조셉 고든 레빗, 마리옹 꼬띠아르, 톰 하디 외
장       르    SF 블록버스터
러 닝 타 임    147분
관 람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개       봉    2020년 1월 29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SYNOPSIS

타인의 꿈에 들어가 생각을 훔치는 특수 보안요원 코브.
그를 이용해 라이벌 기업의 정보를 빼내고자 하는 사이토는
코브에게 생각을 훔치는 것이 아닌, 생각을 심는 ‘인셉션’ 작전을 제안한다.
성공 조건으로 국제적인 수배자가 되어있는 코브의 신분을 바꿔주겠다는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고,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돌아가기 위해 그 제안을 받아들인다.
최강의 팀을 구성, 표적인 피셔에게 접근해서 ‘인셉션’ 작전을 실행하지만
예기치 못한 사건들과 마주하게 되는데…

꿈 VS 현실
시간, 규칙, 타이밍 모든 것이 완벽해야만 하는,
단 한 번도 성공한 적 없는 ‘인셉션’ 작전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