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 걸작 영화...페인 앤 글로리

2020. 1. 21. 17:41영화

 

 

제72회 칸영화제를 시작으로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를 뒤흔들고 있는 <페인 앤 글로리>가 CGV 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과 ‘2020 아카데미 기획전’ 작품으로 선정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제: Dolor y gloria│감독 : 페드로 알모도바르│주연 : 페넬로페 크루즈, 안토니오 반데라스 외│수입: 조이앤시네마│(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이동진 평론가 “가장 아프게 하는 것은 가장 사랑하는 것이다.”
CGV 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 확정! 바로 오늘 오후 예매 오픈!

<기생충>과 함께 제72회 칸영화제 최고 평점을 기록,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2개 부문 노미네이트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시대 최고의 걸작 <페인 앤 글로리>가 CGV 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과 ‘2020 아카데미 기획전’의 상영작으로 선정되어 개봉 전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페인 앤 글로리>는 강렬한 첫사랑, 찬란한 욕망 그리고 쓰라린 이별, 인생과 영화에 영감이 되어준 세계적인 거장 감독의 뜨거운 고백을 담은 작품.

 

이동진 평론가는 영화 <페인 앤 글로리>에 대해 “가장 아프게 하는 것은 가장 사랑하는 것이다”라고 한 줄 평을 전하며 세계적인 거장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 인생과 창작 세계를 담은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한다. <페인 앤 글로리>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CGV 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1월 30일(목) 저녁 7시 CGV 압구정에서 진행되며, CGV 강변, 구로, 대학로, 목동, 압구정, 영등포, 오리, 동수원, 소풍, 인천, 일산, 춘천, 대구, 대전, 광주터미널, 서면 등 총 16개 극장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이번 라이브톡은 관람객 전원에게 <페인 앤 글로리> 라이브톡 기념엽서와 북마크 세트를 증정하며, CGV 라이브톡 현장관에서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A3 포스터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처럼, 작품에 관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페인 앤 글로리>의 CGV 아트하우스 라이브톡은 바로 오늘 (21일) 오후 예매 오픈된다.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외국어영화상,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2020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작 확정! 개봉 전 미리 만나는 기회!

이와 함께, <페인 앤 글로리>가 CGV 아트하우스 ‘2020 아카데미 기획전’을 통해 개봉 전 관객들과 먼저 만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CGV 아트하우스 아카데미 기획전은 매해 주요 부문의 후보작을 상영하는 기획전으로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페인 앤 글로리>는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외국어영화상과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되어 압도적인 작품성을 입증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GV 아트하우스 아카데미 기획전에 선정된 <페인 앤 글로리>는 오는 1월 23일(목)부터 CGV 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명동역, 서면, 소풍,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여의도, 오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천안, 청주(서문), 춘천, 평촌 등 전국 18개 극장에서 순차적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뿐 만 아니라, 이번 기획전을 통해 <페인 앤 글로리>를 관람하는 이들에게는 강렬한 비주얼의 미니 렌티큘러 1종도 증정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페인 앤 글로리>는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 지난 70년 인생을 담은 작품으로, 제72회 칸영화제 남우주연상을 비롯해 해외 유수의 영화제와 평단, 관객들의 눈부신 극찬을 얻고 있다. 매 작품마다 많은 사람들의 인생작을 탄생시킨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은 자신의 첫사랑부터 창작 세계까지 영화 속에 모두 담아내며 팬들에게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가장 솔직한 고백을 전해 2월 극장가를 완벽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제72회 칸영화제를 시작으로 전 세계 유수 영화제와 평단의 쏟아지는 박수갈채를 받은 이 시대 최고의 마스터피스 <페인 앤 글로리>는 2월 5일 국내 극장가를 찾아온다.


INFORMATION

제     목 : 페인 앤 글로리
원     제 : Dolor y gloria
감     독 : 페드로 알모도바르
출     연 : 페넬로페 크루즈, 안토니오 반데라스 외
수     입 :  (유)조이앤시네마
배     급 :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개     봉 : 2월 5일

SYNOPSIS

“영화를 못 찍는다면 내 인생은 의미가 없어”

수많은 걸작을 탄생시킨 영화감독 ‘살바도르 말로’.
약해진 몸과 마음으로 활동을 중단한 채 지내고 있다.

그는 32년 만에 자신의 영화를 다시 보게 되고,

미워했던 주연 배우 ‘알베르토’를 오랜만에 찾아간다. 
그리고 자신의 과거와 조우하게 되면서
새로운 영감을 얻게 되는데.. 

강렬했던 첫사랑,
찬란했던 욕망,
괴로웠던 이별,
가장 솔직한 거장의 세계를 들여다본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