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작품을 미리 만난다!...주디

2020. 1. 21. 16:58영화

 

제92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과 분장상에 노미네이트에 이어 제26회 미국배우조합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주디>가 개봉 전 설 연휴에 관객들과 미리 만난다. [수입/제공: ㈜퍼스트런ㅣ공동제공: ㈜오앤엔터테인먼트ㅣ배급: TCO(주)더콘텐츠온ㅣ감독: 루퍼트 굴드ㅣ출연: 르네 젤위거 외ㅣ러닝타임: 118분ㅣ등급: 12세 이상 관람가ㅣ개봉: 2020년 2월]

 

르네 젤위거의 수상은 계속된다! 제26회 미국배우조합상 여우주연상 쾌거!
제92회 아카데미 2개 부문 후보작 <주디>를 설 연휴에 만나보세요!

지난 1월 19일(현지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서 열린 제26회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해 또 한번 기쁨을 이어가고 있는 <주디>를 국내 개봉에 앞서 설 연휴에 관객들과 만난다. <주디>는 <오즈의 마법사>의 영원한 도로시이자 할리우드 레전드 ‘주디 갈랜드’의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화려했던 마지막 런던 콘서트를 담은 영화. 

 

앞서 <주디>는 2월 9일(현지 시각) 개최되는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여우주연상과 분상상 후보로 당당히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특히 할리우드의 영원한 스타 ‘주디 갈랜드’로 완벽하게 변신해 열연을 펼친 르네 젤위거는 골든 글로브와 크리틱스 초이스 그리고 미국배우조합상까지 연이어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 오스카 여우주연상 유력 후보로 점쳐지고 있다. 때문에 설 연휴 <주디>의 상영은 한국 관객들에게는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세기의 명곡 ‘오버 더 레인보우’와 명작 <오즈의 마법사>의 주인공 ‘주디 갈랜드’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인 만큼 명절을 맞이해 가족, 친구 그리고 연인들과 함께 보면 좋을 작품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INFORMATION

 

제   목    주디
원           제    Judy
감           독    루퍼트 굴드
출           연    르네 젤위거 외
수 입 / 제 공    ㈜퍼스트런
공 동    제 공   ㈜오앤엔터테인먼트
배           급    TCO(주)더콘텐츠온
러  닝  타  임   118분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STORY

 

<오즈의 마법사>의 영원한 ‘도로시’
시대를 초월한 히트송 ‘오버 더 레인보우’의 주인공
20세기 최고의 여배우 주디 갈랜드!

그녀는 자신의 모든 것을 담은
생애 마지막 무대를 런던에서 준비하는데…

모두가 숨죽인 가운데 막이 오르고
레전드 쇼가 시작된다.

“Somewhere Over the Rainb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