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당신...하이, 젝시

2020. 1. 21. 16:47영화

 

이제껏 보지 못했던 인공지능 소재 코미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이, 젝시>의 메인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수입: 그린나래미디어㈜ l 제공, 배급: 씨나몬㈜홈초이스 l 감독/각본: 존 루카스, 스캇 무어 | 출연: 아담 드바인, 로즈 번, 알렉산드라 쉽 외 | 러닝타임: 84분 l 개봉: 2020년 2월 19일]

 

주인의 더 나은(?) 인생을 위해 상륙한 저세상 인공지능 폰 ‘젝시’!
‘젝시’ 전원 ON 순간부터 쏟아지는 이빨매질 트레이닝&웃음 폭격!
미친 공감&극한 재미를 선사할 <하이, 젝시>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고장난 ‘시리’ 대신 나타난 인공지능 트레이너 ‘젝시’가 폰생폰사 ‘필’의 인생에 끼어들면서 펼쳐지는, 폰 없이 1분도 못 버티는 당신을 위한 막 달리는 전력질주 코미디 영화 <하이, 젝시>의 메인 예고편이 오늘(21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먼저 1분 1초도 핸드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필’의 모습이 ‘내 이야기인가?’하는 공감을 자아내며 시선을 끈다. 특히 “시리, ‘넷플릭스’ 열어줘”, “시리, ‘배달 천국’ 열어줘”, “시리, ‘페이스북’ 열어줘”라며 소파에 누워 핸드폰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는 ‘필’의 모습은 묘한 친숙함과 함께 오프닝부터 강렬한 웃음을 안겨준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고로 ‘시리’와 이별하고 새 인공지능 ‘젝시’와 만난 ‘필’이 말투는 공손하지만 “멍청이!”, “이 XX야!”라며 공손하지 못한 말들을 쏟아내는 ‘젝시’의 태도에 신선한(?) 충격을 받으며 사건이 시작된다.

 

이후 ‘젝시’는 ‘NO필터, NO가식, NO개념’을 시전하며 ‘필’의 다이어트, 직장, 연애까지 본격적으로 그의 인생에 끼어들고 선을 넘을락 말락 걷잡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고 만다. 결국 ‘젝시’의 트레이닝에서 벗어나기 위해 도망치기로 결심하는 필. 하지만 ‘젝시’는 “앞으로 더욱더 재미있어질 거예요, 이 XX야!”라며 ‘필’을 뒤쫓기 시작하고, 인공지능 폰 ‘젝시’의 활약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하이, 젝시>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CGV 페이스북 통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하이, 젝시>는 오는 2월 19일 개봉한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INFORMATION 

 

제        목     하이, 젝시
원        제     Jexi
감독 / 각본     존 루카스, 스캇 무어
출        연     아담 드바인, 로즈 번, 알렉산드라 쉽 외
수        입     그린나래미디어㈜
제공 / 배급     씨나몬㈜홈초이스
러 닝 타 임     84분
개        봉     2월 19일 

STORY

 

기상 알람을 시작으로 샤워하면서 BGM, 출근하면서 네비게이션,
퇴근 후 배달앱과 너튜브, 잠들기 전 SNS까지
손에서 도무지 핸드폰을 놓지 못하는 폰생폰사 ‘필’

어느 날, ‘필’은 베프였던 ‘시리’의 사망으로 새 폰 ‘젝시’를 만나게 된다.
그렇게 집, 회사 무한 루프의 평온한 삶으로 다시 돌아갈 줄 알았던 ‘필’
하지만 더 나은(?) 인생을 위한 인공지능 도우미 ‘젝시’는 
‘필’의 직장, 친구 그리고 연애까지 제멋대로 그의 인생에 끼어들기 시작하는데… 

“앞으로 재미있을 거야. 이 XX야”
“여러분… 제 폰이 미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