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듀오 윌 스미스 X 톰 홀랜드...스파이 지니어스

2020. 1. 14. 13:11영화

 

빵빵 터지는 스파이 액션으로 국내 매체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스파이 지니어스>가 ‘새’계 최고 스파이 듀오 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의 미션 수행 능력을 검증하는 방탈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l 감독: 닉 브루노, 트로이 콴 l 출연: 윌 스미스, 톰 홀랜드 | 개봉: 2020년 1월 22일]

슈퍼 스파이 윌 스미스 X 슈퍼 지니어스 톰 홀랜드, 스파이력을 발휘해 탈출하라!
‘새’계 최고 스파이 듀오 완벽 증명! 빵빵 터지는 웃음 보장하는 방탈출 영상 공개!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가 ‘새’계 최고 스파이 듀오 ‘랜스’-‘월터’를 맡은 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가 직접 방탈출 게임에 도전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스파이 지니어스>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한순간에 ‘새’가 된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와 별난 상상력의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극한의 팀플레이를 펼치는 스파이 액션 영화.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슈퍼 스파이 ‘랜스’ 역을 맡은 윌 스미스와 슈퍼 지니어스 ‘월터’ 역의 톰 홀랜드는 스파이 능력을 테스트하는 특별한 미션을 수행하여 눈길을 끈다. 방에 갇힌 두 사람은 극 중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탁월한 스파이 능력을 총동원해 탈출에 성공한다. 그들은 민첩성부터 타고난 센스, 암호 해독 능력까지 최고 스파이다운 해결 능력을 증명하며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한계 상황에서도 완벽 호흡을 선보이는 두 사람의 찰떡 케미는 <스파이 지니어스>에서 보여줄 극한 팀플레이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긴장감 넘치는 미션 수행 과정에서도 쉴 새 없이 터지는 입담은 영화의 유쾌한 분위기를 기대케 한다. 이렇게, <스파이 지니어스>는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의 열연은 물론, 기발한 설정과 화려한 액션 스펙터클, 웃음 치트키 K-컬처 장면까지 선사하며 설 연휴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새’계 최고 스파이 듀오 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의 유쾌한 방탈출 미션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스파이 지니어스>는 1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MEDIA N | FEEL SO GOOD

문화언론 WEEKLY NEWS MEDIABRIDGENEWS SINCE 2010

mediabridgenews.com


Information

제 목: 스파이 지니어스
원 제: Spies in Disguise
감 독: 닉 브루노, 트로이 콴
출 연: 윌 스미스, 톰 홀랜드
수입 / 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북 미 개 봉: 2019년 12월 25일
국 내 개 봉: 2020년 1월 22일
러 닝 타 임: 102분
관 람 등 급: 전체관람가

Synopsis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 
엉뚱한 슈퍼 지니어스를 만나 한순간에 ‘새’ 됐다!?

전 세계를 위협하는 불법 무기 거래 첩보를 입수한 스파이 에이전트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슈퍼 스파이 ‘랜스’(윌 스미스)를 파견한다.
하지만, 최첨단 장비로 무장한 정체불명의 빌런 ‘킬리언’(벤 맨델슨)은 
‘랜스’로 위장해 무기를 훔치고 그를 함정에 빠트린다.

무기를 훔쳤다는 누명을 쓰고 스파이 에이전트에게까지 쫓기게 된 ‘랜스’는
‘킬리언’에 맞서기 위해 MIT 출신의 엉뚱한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를 찾아간다.
그러나, ‘월터’가 실험 중인 의문의 액체를 마시고 한순간에 세상 흔한 오조오억 비둘기로 변해버리고 만다. 

혼자서는 세상을 구할 수 없는 ‘새’가 된 스파이 ‘랜스’는
힘을 합치면 세상을 구할 수 있다고 믿는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와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어 특급 미션을 시작해야 하는데…

나는 놈 & 별난 놈, ‘새’상초월 극한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2020년 1월, 스파이 액션의 기준이 바뀐다구구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