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작은 친구들의 슈퍼 빅 어드벤처...슈퍼미니2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친구들의 슈퍼 빅 어드벤처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최고의 에듀메이션 <슈퍼미니>의 속편 <슈퍼미니 2>가 버라이어티한 모험을 담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감독: 토마스 자보, 헬레네 지라드 | 수입/배급: ㈜박수엔터테인먼트 | 개봉: 2019년 2월 27일]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방영된 최고의 에듀메이션 [작은 녀석들]의 극장판 <슈퍼미니 2>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슈퍼미니 2>는 무당벌레 ‘땡글이’의 호기심 천국 아들 ‘땡돌이’가 캐리비안에 위치한 ‘과들루프’ 섬으로 택배 배달되는 사고를 당하게 되어 흑개미 ‘틈틈이’, 거미 ‘예민이’가 다시 한 번 뭉쳐 펼치는 슈퍼 빅 어드벤처를 담은 애니메이션. 2015 세자르영화제 애니메이션상 수상, 2014 스톡홀름필름페스티벌주니어 베스트필름상 수상 및 2014 안시국제애니메이션필름페스티벌 장편경쟁 후보, 2014 유럽영화상 유러피안 애니메이션상 후보 등 해외 유수 영화제 수상 및 초청작이자 개봉 당시, 자국인 프랑스 박스오피스 1위 및 3주 연속 박스오피스 TOP10에 들며 큰 사랑을 모은 <슈퍼미니>의 속편이다. 



귀여운 곤충 친구들이 숲속이 아닌 새로운 세계 ‘캐리비안’에 가게 되면서 펼쳐지는 어드벤처가 전 세대를 관통하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프랑스의 ‘픽사’로 불리고 있는 애니메이션 전문 제작사 ‘푸투리콘’의 대표작으로, 독창적인 스토리와 함께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선율의 OST와 함께 실사와 애니의 경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경이로운 대자연의 압도적 영상미 역시 <슈퍼미니 2> 최고의 관전 포인트이다. 



오는 2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곤충 친구들의 새롭고 흥미진진한 슈퍼 빅 어드벤처가 담긴 보도스틸 16종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고로 택배 상자에 갇혀 캐리비안으로 배송되는 아들 ‘땡돌이’를 구하기 위한 무당벌레 아빠 ‘땡글이’의 다양한 모험들과 함께 아이팟으로 음악을 듣고 있는 거미 ‘예민이’, 풍선을 열심히 불고 있는 흑개미 ‘틈틈이’, 무엇인가 모의를 하고 있는 사마귀들의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전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게, 사마귀, 털거미, 식충식물 등 캐리비안에서만 사는 독특한 곤충들과 신비롭고 이국적인 캐리비안의 ‘과들루프’섬의 자연환경 모습 등이 함께 공개되어, 전편보다 한층 버라이어티해진 <슈퍼미니 2>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친구들이 펼치는 슈퍼 빅 어드벤처를 담은 보도스틸을 공개한 <슈퍼미니 2>는 2월 27일 개봉해 다시 한 번 전 세계, 그리고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YNOPSIS


숲속 친구들의 새로운 모험!

산 넘고 물 건너, 이번엔 바다!

겨울나기 준비가 한창인 숲속 친구들. 

흑개미 ‘틈틈이’와 그의 친구들은, 인간 세상에서 달콤한 ‘절대 설탕’을 공수하던 중 

숙적인 불개미 ‘욕심이’ 일당을 다시 만나고 위기에 빠지게 된다! 

‘틈틈이’를 구하러 온 무당벌레 ‘땡글이’. 하지만 구출 과정에서 사고로 ‘땡글이’ 아들인 ‘땡돌이’가 캐리비안 ‘과들루프’ 섬으로 발송되는 택배 박스에 실리게 된다. 

아빠 ‘땡글이’와 거미 친구 ‘예민이’, 그리고 흑개미 ‘틈틈이‘는 ‘땡돌이’를 구하기 위해 

긴급 구조 드림팀을 결성해 캐리비안으로 떠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