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느낌이야, 레이싱을 하는 너 같다고 할까?"...영화 레이서 앤 제일버드

2018. 12. 13. 19:11영화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합작 범죄 액션 <레이서 앤 제일버드>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루믹스미디어  | 감독: 마이클 R. 로스컴 | 출연: 마티아스 쇼에나에츠,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 | 개봉: 2018년 12월]


믿고 보는 제작진과 출연진!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 

<비거 스플래쉬>’마티아스 쇼에나에츠’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


믿고 보는 테이큰 제작진과 <가장 따뜻한 색, 블루>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 <비거 스플래쉬>마티아스 쇼에나에츠의 만남으로 화제를 일으킨 영화 <레이서 앤 제일버드>가 개봉확정과 함께 강렬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레이서 앤 제일버드>는 범죄 세계의 한 남자와 상류층 출신 레이서의 비극적 사랑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비밀을 담은 레이싱 범죄 액션. 영화는 <스윗 프랑세즈>, <대니쉬 걸>, <비거 스플래쉬>, <레드 스패로>등의 다양한 영화로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티아스 쇼에나에츠와 <가장 따뜻한 색, 블루>로 역대 최연소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아델 에그자르코풀로스의 출연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화의 감독의 맡은 마이클 R. 로스컴과 마티아스 쇼에나에츠는 <불헤드><더 드롭>에 이어 <레이서 앤 제일버드>로 세 번째 만남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레이서 앤 제일버드> 티저 포스터는 강렬한 오렌지색 배경 위로 반짝이는 조명의 스포츠카, 그 앞에 서로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두 남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애틋한 그들의 시선에서 앞으로 펼쳐질 로맨스의 역경을 엿볼 수 있는 가운데, ‘테이큰 제작진의 레이싱 범죄 액션’이라는 카피는 눈을 사로잡으며 액션 팬들의 기대감을 한 층 끌어올리고 있다



함께 공개 된 티저 예고편은 도로 위를 달리며 ‘왜 이런 일을 하는지 나도 잘 모르겠어. 살아 있는 느낌이야’라고 읊조리는 지노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어 속도감 넘치는 카 레이싱 장면과 총격장면이 이어지면서 스릴감과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또한 알 수 없는 미묘한 표정으로 도로 위를 달리는 베네딕트의 표정에서 두 사람이 마주한 역경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도로 위에서 펼쳐지는 두 남녀의 비극적 사랑과 비밀을 담은 <레이서 앤 제일버드>는 오는 12월 개봉한다.



SYNOPSIS


살아있는 느낌이야, 레이싱을 하는 너 같다고 할까?


상류층 출신의 카레이서 베네딕트를 만난 지노는 첫눈에 사랑에 빠져 열정적이고, 조건 없는, 격렬한 사랑을 한다. 

지노는 잘생기고, 털털하고, 평범해 보이는 남자지만 베네딕트에게 털어놓을 수 없는 비밀이 있다. 


자신과 주변 사람의 목숨을 모두 위험에 빠트릴 수 있는 그런 비밀. 

과연 베네딕트와 지노는 과거를 뒤로하고 미래로 나아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