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액션의 전설 '드래곤 첸' 감독 데뷔작...영화 '울티메이트 히어로'

2018. 11. 8. 12:32영화


리얼 타격 액션의 전설이자 대가인 드래곤 첸의 감독 데뷔작인 <울티메이트 히어로>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감독: 드래곤 첸 ㅣ출연: 드래곤 첸 ㅣ수입/배급: 즐감] 


무엇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드래곤 첸의 카리스마와 단단한 잔근육이 돋보여, 그가 펼칠 액션이 어떨지 더욱 기대가 된다. 영화의 스토리는 실종된 가족을 찾는 전직 경호원이 한 여인을 만나면서 위험한 모험을 겪게되는 내용이다.


NO 스턴트, NO 카메라 트릭, NO CG를 통해 진정한 리얼 타격 액션을 담아 낸 <울티메이트 히어로>는 액션 영화 팬들에게 리얼 액션의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제작국가가 액션 영화의 본고장인 홍콩이여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YNOPSIS


최고의 경호원이었던 한 팽. 마지막 임무를 수행하고 아프리카에 있는 가족에게 가려 했지만, 임무는 실패로 돌아가고, 가족은 아프리카로 가던 비행기가 행방불명 되며 가족들도 실종되고 만다. 그는 가족을 찾기 위해 아프리카로 떠나지만 3년간 아무 소득도 없던 그때, 아내와 매우 닮은 한 여인, 지아 신을 만나며 위험한 모험이 시작되었다. 


지아 신을 쫓는 사냥꾼들 그리고 그들로부터 지아 신을 보호하는 한 팽. 지아 신이 지니고 있는 정체불명의 광석을 둘러싼 끊임 없는 추격전이 이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