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타고 장기 흥행 스타트...영화 윌리

2018. 10. 29. 18:42영화



다채로운 매력으로 패밀리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절찬리에 상영 중인 질주본능 어드벤처 <윌리>[제공: 투픽 I 수입/배급: ㈜코리아스크린]가 개봉 첫 주 전체 애니메이션 흥행 1위와 좌석 판매율 전체 4위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전체 애니메이션 흥행 1위! 좌석 판매율 전체 영화 중 4위!

10월 패밀리 관객들의 선택은 <윌리>

입소문 흥행 타며 장기 흥행 질주 기대!


레이싱, 어드벤처, 코믹 콤비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패밀리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질주본능 어드벤처 <윌리>가 개봉 첫 주,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전체 애니메이션 흥행 1위에 올랐다. 이는 개봉 전 전체 애니메이션 중 예매 1위, 개봉 첫날 흥행 1위 등으로 예상이 되었던 상황으로 입소문 열풍을 타며 쾌조의 흥행 스타트를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윌리>는 10월 28일, 일요일에는 전체 영화 중 <창궐>에 이어 좌석 판매율 4위를 기록하며(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베놈>, <암수살인> 등까지 재치는 활약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는 애니메이션 성수기라 불리는 방학시즌이나 명절, 법정 공휴일등이 없는 개봉 시기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이 찾은 결과라 <윌리>에게는 더욱 놀랍고 반가운 수치이기도 하다. 또한 영화가 개봉하면 평균적으로 일요일에 비해 토요일에 더 많은 관객수를 동원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윌리>는 10월 27일(토)보다 다음날인 10월 28일(일), 16.7%의 관객 수가 대폭 증가했기 때문에 이는 패밀리 관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흥행에 탄력을 받았다고 분석된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 j***, ‘울아들이랑 잼나게 봤네요’ – 꼴***,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이 영화 꼭 보셔야 될 것 같네요’ – 마***, ‘시간 후딱 가는구만요. 신나는 레이싱이라서 그런가??ㅋㅋ’ – 제***, ‘어른들, 아이들 가릴 것 없이 윌리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 한***, ‘게스켓 시티의 멋진 사람은 리치가 아닌 윌리였음ㅎㅎ’ – 띵***, ‘극장에 가서 영화 안보고 싶다던 둘째 꼬맹이 엄청나게 재밌게 집중해서 잘~ 보고왔다는…ㅋㅋㅋ’ – 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멋진 자동차 영화에요’ – 멋***, ‘귀여워요~ 애들이 좋아하네요’ – 아*** 등  <윌리>에 대한 호평 릴레이를 이어갔다. <윌리>는 핵 빠르…고 싶은 레이싱 택시 윌리의 자동차들만의 세상 ‘게스켓 시티’에서 벌어지는 질주본능 어드벤처.  이처럼 패밀리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10월 극장가의 파란을 예고하고 있는 <윌리>는 장기 흥행을 기대하며 더욱 쌩쌩 달려갈 예정이다.



예매율 1위, 애니메이션 중 흥행 1위, 전체 영화 중 좌석 판매율 4위를 기록하며 10월 극장가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레이싱 어드벤처 <윌리>는 현재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ynopsis


오늘은 내가 챔피언! 응~ 꿈이야~!

핵 빠르…고 싶은 레이싱 택시 윌리가 온다!


누구보다 핵 빠르…고 싶은 꿈을 가진 레이싱 택시 윌리. 달리는 것이 가장 신나고 행복한 그에게 어느 날 특별한 물건을 배달할 기회가 오고 우연히 자동차들만의 세상 ‘게스켓 시티’의 최고 슈퍼스타 로즈를 만나 한눈에 반하게 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이세상 가장 위험한 존재인 거대 몬스터 트럭 보스가 눈을 뜨고 윌리는 로즈를 구하기 위해 이제껏 없었던 스피드와 어드벤처의 세상 속으로 뛰어들게 되는데…